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산맛집 부산대맛집 금정구맛집 토비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맛집 부산대맛집 금정구맛집인

토비코를 어제 갔다왔어요

 

위치가 생소해서 잘 아는사람은 없지만

한번와본 사람은 당골이 되는

부산대맛집입니다

 

 

 

메뉴는 알밥메인인데요

라이트알밥,새우크림알밥,쇠고기알밥,게장알밥,등

다양한 알밥이 존재해요

 

오늘은 게장알밥과 쇠고기알밥을 먹어봤어요

 

 

 

 

부산대맛집을 찾아다니는 저희는

토비코에 빠져서 2주일에

한번은 다니는거 같네요

 

위에사진은

 게장알밥,쇠고기알밥 이랍니다

 

정말 맛있을거같죠?

 

알밥말고도

정말 많은 메뉴가 존재하는데

사장님이

 항상개발하신다고 하네요

다양한메뉴개발을

즐기신다고합니다ㅋㅋㅋ

 

 

음료는 오늘의에이드 라는

이벤트가 존재하는데

이번이벤트는 패션후르츠 입니다

 

패션후르츠는 처음먹어봤는데

씨앗느낌이 저는 너무좋더라구요

 

지난번에 왔을때는 체리에이드 였는데

패션후르츠가 전 더 맘에듭니다 ㅎㅎ

 

세트메뉴

샤브뎅과 오늘의에이드 패션후르츠 입니다

이많은양을 다먹을수 있을까

잠깐 생각했지만

너무맛있어서 순식간에 다먹게 되더라구요

 

부산맛집 부산대맛집 금정구맛집인 토비코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