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심심할때갈만한곳[부산대강아지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저번주 주말에 다녀온

 

강아지카페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제가 군대에서 군견병출신이기도 하고

강아지를 워낙 좋아해서

강아지카페를 가끔 가는편인데

 

너무 귀여워서 찍어왔어요

 

 

 

 

이친구는 정말 가만히

있지를 못하더라구요

 

커피냄새를 맡고 어찌나 먹으려

하던지 애먹었어요

푸들인거 같죠?

 

 

 

 

이친구는 포메라니안인가?

 

직원분께서 맡기고 어디가셨는데

사납다고 하더라구요

생긴건 정말귀여운데

 

 

까칠해서 물려고하더라구요

가만히 냅두면 알아서 자더라구요

 

모르는 사람이 제몸만지면 싫은거 처럼

이 강아지도 그런거겠죠~?

 

 

 

 

 

이친구는 초등학생 친구가 데려온 친구예요

 

 

어찌나 주인을 피하던지

저한테 오더라구요...

집에서 고생이 많을거 같아보였어요

 

 

혼자 있고 싶어하길래

.제가 쉬게 냅뒸어요 ㅎㅎㅎㅎ

 

 

 

 

이 친구는 주인이 잠시 맡기고 간거 같더라구요

 

제품에서 안떨어지고 가만히 자는 모습이

너무귀여워서 제일 좋았어요

 

털없고 살이 부드러워서

잘때도 만지고싶어서 손떨리더라구요

 

강아지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아지카페가셔서 커피한잔마시며

강아지들이 뛰어노는모습 보면 좋을거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