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국외여행,경치가예술인나라 싱가폴

 

안녕하세요

제가 여행지를 추천해드릴까 해서

 글올려봐요~~~~

 

제가추천해드릴 여행지는 싱가포르인데

싱가폴은 벌금의나라 라는별명이


 있을정도로 도로도 깨끗하고

아름다운나라입니다!

 

 

 

여기 마리나호텔수영장은 한번쯤은

사진으로 본적있을거같아요

저도 싱가폴 가보기전에 사진은 본적이 있었어요

 

정말 수심과 경치 모든것이 완벽했습니다

따뜻한 수건을 항시 배치해놔서

좋은데 화장실이 좀멀리있어요...

 

 

 

 

호텔을 멀리서 찍은거예요

건물이 정말 이쁘게 지은거같은데

한국기업에서 지었다고 하더라구요

 

 

 

싱가폴은 야경이 홍콩느낌이 나는거같아요

야경이 정말이쁜나라인거 같네요

 

아무래도 관광이 발달되어 있다보니

신경많이쓴게 보이더라구요

 

 

 

 

호텔 수영장에서 밖을 보고 찍은사진입니다

 

호텔에서 체크인을 하면 무료로

 루프탑수영장을 올수있지만

 

그냥 입장료를 내고 수영장만 이용할수도 있답니다

경치를 보면서 오늘도 즐거운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