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먹거리가있는 부산남포동부평시장

반응형

부산 남포동

부평시장에 놀러갔다 왔어요~

부평시장에는 먹거리가 많아요

 

그래서

 

맛있는것을 많이 먹고 왔어요

 

 

 

 

 

 

즉석 소고기 불초밥을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소고기는 항상 맛있죠

 

토치로 소고기를 살짝

익혀주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부산3대 빵집이라는 곳을 갔다왔는데

가게이름은 모르겠네요

 

빵은 하와이 포카챠랑 매콤핫소세지를

먹었는데 매콤핫소세지는

개인적으로 그렇게 맵지않았어요

 

그리고 빵이 다 맛있었어요

 

 

 

 

 

 

 

이건 물방울떡이예요

신기하게 생겼죠?

 

 

무슨맛일것같아요?

 

 

 

 

 

 

물방울떡위에 올려먹는

이소스는 특제소스인데.

콩가루 맛이 너무 많이 났어요

맛은 제입맛에는 안맞더라구요

 

 

부평시장에 놀러가서 먹거리를 즐기다 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