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위든 전자담배 아이스그린티맛있다

 

안녕하세요 

제가 보여드리는건 요새 담배값도 오르고 하다보니

 많이들 찾으시는 전자담배입니다

 

전자담배를 안펴본사람들은

많이들 모르시는거 같더라구요

 

저한테도 항상 물어보세요

얼마주고샀는지 유지비 얼마나 드는지

그래서 소개해드릴려구요

 

 

 

 

이전자담배는 가격으로 따지면 13만원이예요

 

원래 전자담배가 이렇게 비싸냐고 하시면

그건아니예요

 

제가 원래 사용하는건 2만5천원 짜리였어요

 

하지만..고장이나서 새로사게 되었답니다

 

 

 

이렇게 분리가 되요 빨간색으로

보이는것은 코일이라고 하는데

 필터역할을 해준답니다.

 

분리된 캡에 액상을 넣고 합체

시켜주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액상은 콜라맛이라고 가게에서

추천하길래 사봤어요

콜라냄새가 살~짝 나긴해요

 

그런데 향이 너무심하면

 금방질리다보니

보통 그렇게는 만들지도않고 안사겠죠?

 

 

 

 

이건 시원한녹차 라고 추천해줘서 구매해 봤어요

사실 두통사면 코일을 5개를 준다고 해서 두통을 사놨어요

 

금방 없어지긴 하네요

시원해서 좋아요 근데 너무자주 하다보면 목이 너무 시원해져서 물마실때

힘들더라구요....ㅠㅠㅠ

 

이거만 없애면 금연해야겠어요ㅎㅎㅎㅎ

모두 금연성공하시기 바랍니다!!!